컴퓨터 개발/C/C++ and....

Ming을 이용한 mp3 to swf

yhlee 2012. 8. 8. 10:38
#include < ming.h>
#include < stdlib.h>
//#include < sys/stat.h>

int main(int argc, char* argv[])
{
	SWFMovie m;
	SWFSoundStream stream;
	FILE* file;
	//struct stat st;
	int size;
	if(argc != 2){
		fprintf(stderr, "올바르지 않는 사용방법");
		return EXIT_FAILURE;
	}
	char *filename = argv[1];
	if((file = fopen(filename, "rb")) != NULL){
		/* 파일 사이즈 구하기 */
		//stat("test.mp3", &st);
		//long size = st.st_size;

		/* Flash 버전 정보 */
		m = newSWFMovieWithVersion(7);
		/* Stream 추가 */
		stream = newSWFSoundStream(file);

		if(stream == NULL){
			fprintf(stderr, "SoundStream failed\n");
			return EXIT_FAILURE;
		}

		size = SWFSoundStream_getFrames(stream);
		/* mp3의 파일 사이즈 만큼 Frame을 늘려 준다.*/
		SWFMovie_setNumberOfFrames(m, size );
		/* mp3 파일을 기본 사운드로 등록 */
		SWFMovie_setSoundStream(m, stream);
		/* flash 파일 저장 */
		SWFMovie_save(m, "mp3toswf.swf");
		
		fclose(file);
	} else {
		perror("test.mp3");
		return EXIT_FAILURE;
	}
	 
	return EXIT_SUCCESS;
}